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보기

↪️🔄 ↩️ 2020. 9. 9. 10:03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어릴 때 언떤 만화를 가장 좋아하셨나요? 저는 만화방에서 짜장면 먹으면서 보았던 슬램덩크를 아직도 잊을 수 없습니다. 안 선생님에게 무름을 꿇으며 농구가 하고 싶다고 울던 정대만...크....

 

30대 이상만 되셔도 어릴 때 만화책 한권 안본 사람이 없을 겁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의 발달로 만화책보다는 웹툰을 더 많이 보는 시대입니다.

 

오늘은 무료로 만화책을 볼 수 있는 스포츠 경향 무료만화 보는 법에 대해 알려드릴까합니다.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사이트 즐겨찾기 해놓고 심심할 때 스마트폰으로 재밌게 무료만화 보시기 바랍니다.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일반 웹툰과는 다르게 스포츠경향에서 제공하는 만화는 우리가 익숙하던 일반 만화책의 형식입니다. 책장 넘기듯 한페이지씩 넘겨 볼 수 있으며 완결까지 나온 만화가 많습니다. 물론 현재 스포츠 경향에 연재중인 만화는 웹툰 형식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웹툰과 만화의 보기 좋은 조화라고 해야할까요?

 

위 소제목의 링크로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사이트로 바로갈 수 있는데요 화면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금 업데이트된 최신 무료만화와 스포츠 경향에 연재 중인 연재 무료만화, 작가별 무료만화, 장르별 무료만화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화면구성

스포츠경향 무료만화에는 남자의 로망을 자극하는 무협만화가 상당수 있습니다. 김용의 영웅문으로 시작된 저의 무협은 30대가 훌찍 넘긴 지금까지도 식을 줄 모릅니다. 

 

보고싶은 만화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볼 수 있습니다. 웹툰과 달리 실제 만화책을 보는 듯한 느낌입니다. 깔끔하게 완결까지 나와있는 무료만화가 많기 때문에 막힘없이 정주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장르별로 구분되어 있어 액션/학원, 순정/로맨스 등 취향대로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전부 완결까지 된 무료만화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작가가 있다면 작가별로도 모아서 무료만화를 볼 수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김성모 작가님을 좋아하는데 스포츠경향에서 김성모 작가님의 이름을 보니 그냥 지나칠 수가 없습니다.

 

스포츠경향에서 무료만화 보시면서 웹툰과는 사뭇다른 옛날의 향수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