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앨리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종영되고 이제 어떤 드라마를 봐야하나 고민하던 찰나에 바로 김희선, 주원이 출연하는 드라마 앨리스에 또다시 빠져버렸습니다.

 

 

시간여행이라는 소재는 영화에서는 종종 쓰였지만 드라마에서 시간여행이라는 주제를 다룬 것은 앨리스가 처음인 것 같아요. 앨리스는 초반에 어색한 부분도 있긴 했지만 보면 볼 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드라마인 듯합니다.

 

SBS드라마 앨리스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현재 6화까지 방송되었습니다. 5화 시청률은 8.1%가 나왔고 최고 시청률 10.6%에 육박하는 아주 괴물 드라마입니다. 나이를 먹지 않는 듯한 김희선과 주원 배우를 보는 것도 좋지만 김상호, 이다인, 곽시양 등의 배우들도 아주 매력넘치는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너무 많은 줄거리를 얘기하지는 않겠습니다. 그래야 드라마 앨리스를 보는 재미를 더할테니까요. 금, 토요일 앨리스 본방사수를 못하셨다면 재방송을 통해 다시보기를 하셔야하는데요 오늘은 앨리스 재방송 시간표와 다시보기 하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앨리스 재방송

현재 앨리스 재방송은 SBS플러스, DRAMAcube, SKY, SBS 채널에서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각 채널별로 재방송 시간은 아래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SKY채널에서 앨리스 재방송이 가장 많이 방송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SBS홈페이지를 통해 앨리스를 다시보기 할 수 있지만 VOD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월정액 요금을 결제해야 볼 수 있습니다. 이점 참조해 주세요.

 

 

 

앨리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그럼 이제 VOD 월정액 결제없이 드라마 앨리스는 물론 각종 드라마, 예능 등을 무료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쿠쿠티비를 이용해서 VOD를 시청하는 방법입니다. 처음듣는 분도 계시겠지만 무로 다시보기 사이트 중에서는 광고도 적고 사람들이 많이 애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유사사이트가 많으니 검색은 꼭 '구글'에서 쿠쿠티비를 검색해주세요. 

 

 

쿠쿠티비에 접속하면 최신드라마와 최신 예능/오락 리스트가 나오니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골라서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맨위에 앨리스가 있으니 앨리스 5화, 6화 재방송 다시보기도 물론 가능합니다.

 

 

해당 방송을 선택하면 시청가능한 링크가 나옵니다. 아래 링크 중 원하는 링크로 들어가서 시청할 수 있으며 만약 링크가 죽어있다면 다른 링크를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앨리스 무료 다시보기까지 몇번의 광고를 거쳐야하지만 월정액 납부없이 무료 다시보기를 할 수있다는 큰 장점이 있으니 즐겨찾기한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