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19의 여파로 각종 스포츠 경기들이 취소 및 연기가 되었지만 현재는 무관중 경기로 경기가 치러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더이상 취소없이 무관중으로나마 경기가 진행되고 있어 인터넷 실시간 중계로 경기를 시청가능해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가 PGA 투어 경기에 5개월 만에 복귀하는 '메모리얼 토너먼트'역시 무관중 경기로 치러진다고 합니다. 골프 실시간 중계방송은 jtbc 채널과 sbs 골프채널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시청방법입니다.

 

JTBC에서 골프 실시간 중계 시청하기

 

jtbc 골프 채널은 웹사이트와 함께 어플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신다면 jtbc 골프 어플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jtbc골프 채널에서는 실시간 골프중계는 물론이고 지난 경기의 하이라이트, 골프경기 편성표 보기 및 지역별 골프장 실시간 부킹도 가능합니다.

 

 

간단한 회원가입 후에 골프 중계를 시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7월 16일부터 열리는 메모리얼 토너먼트 대회에서 타이거 우즈의 경기가 기대가 됩니다.

 

SBS 골프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 시청하기 

 

SBS 골프 채널 역시 웹사이트와 어플에서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jtbc 골프 채널과 마찬가지로 지난 경기 하이라이트, 인기영상 TOP10, 실시간 중계방송, 실시간 골프장 부킹 예약이 가능합니다.

 

 

무료 회원가입으로 실시간 중계방송이 시청가능하니 간편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